Portfolio

사장님들 저도 결국 정책자금 1억 승인났네요ㅠㅠ

진짜 요즘 장사하시는 사장님들은 다 공감하실 거예요…
재료값 오르고 인건비 오르고 월세까지 겹치니까 숨이 턱턱 막히더라구요ㅠㅠ

저도 음식점 운영하면서
매달 카드값, 거래처 결제, 직원급여 때문에 너무 스트레스였는데
이번에 정책자금으로 1억 승인 받았습니다ㅠㅠ

처음엔 솔직히
“나 같은 사람도 가능할까?”
“괜히 시간만 버리는 거 아니야?”
이 생각 엄청 했거든요.

근데 상담 받아보니까
은행 일반대출이랑은 방향 자체가 다르더라구요.
제 상황에 맞게 진행 도와주셔서 생각보다 훨씬 수월하게 진행됐어요.

무엇보다 좋았던 건
금리 부담이 확실히 덜하고
상환기간도 길게 가져갈 수 있다는 점이었어요.

이제는 밀렸던 운영자금도 좀 숨통 트이고
가게 리뉴얼이랑 주방장비 교체도 하나씩 해보려고 합니다ㅎㅎ

저처럼 장사하시면서
“진짜 너무 빡빡하다…”
느끼시는 사장님들은
정책자금 꼭 한번 알아보세요.
타이밍 놓치면 또 한참 기다려야 된다고 하더라구요ㅠㅠ